보안접속안내

로그인 시 회원님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암호화하여 회원님의
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해줍니다. 닫기

세련됨 속에 편안함을 추구한다면, PAVOX    

 

 

많은 빌딩이 운집하고 여유라고는 찾을 수 없는 바쁜 발걸음 그리고 매시간 강남 지하철 역에서는 강남에 사람으로 메우기라도 하려는 듯 계속해 사람들을 토해내고 있다. 이런 바쁜 일상속에서 사람들은 한줄기 여유를 즐기기 위해 캐주얼 라운지로 변신한 파복스(Pavox)를 찾는다.

 

파복스는 10년 전 모던 클래식을 지향하는 엑스파복스라는 이름으로 만들어져 최근 캐주얼 라운지를 추구하는 파복스로 이름을 바꾸기 전까지 긴 시간을 강남과 함께 보내왔다. 역사를 하나의 훈장으로 생각해 인테리어 구석구석에서 떨어져 나간 X의 흔적들을 쉽게 찾아 볼 수 있다.

파복스의 의미는 PAVO와 VOX의 합성어로 공작이 편안하게 자리에 머무는 것을 의미하고 있다. 이는 파복스가 추구하는 바를 찾는 모든 손님들에게 편하게 머물다 갈 수 있도록 최대한의 배려를 하겠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인테리어를 살펴보면 우리나라의 바 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청담동 일대의 정통 바와 트렌디한 바의 장점을 한데 묶어 믹스하려는 모습이 눈에 띈다.

 

1층은 스탠다드한 정통 바 인테리어로 꾸며 연령대에 상관없이 모두가 좋아할 만한 공간이 만들어 졌다. 2층은 젊은 층을 겨냥한 트렌디한 인테리어로 각기 특성 있는 의자와 색감들로 기분 좋고 안정된 느낌을 준다.

또한 과일들을 가게 곳곳에 배치했는데 이는 다양한 컬러를 통한 시각적인 도구의 역할도 있지만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는 것을 강조하는 도구로 쓰인다. 10여 종 이상의 예쁜 글라스를 음료에 따라 각기 다르게 서빙하여 혀와 눈 그리고 보이지 않는 세심한 곳까지 많은 배려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바를 찾는 연령대는 대개 20~30대의 젊은 층이지만 환갑이 넘으신 분들도 단골로 찾을 정도로 남녀노소 누구나가 좋아할만한 매력을 듬뿍 가진 곳이다. 그리고 파복스의 바텐더들은 칵테일 한잔을 만들더라도 어떻게 왜 만들어야 하는지를 알고 있다.

주문한 메뉴의 레시피에 따라 그냥 만든다면 기후나 계절에 따라 과일과 재료들의 맛이 천차만별이 되기 때문에 파복스의 바텐더들은 출근과 함께 고민을 하고 재료를 선정하는 데 상당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안주도 술을 중심으로 만들기 때문에 어떤 술에 어떤 음식이 어울리는 지를 매일 같이 고민을 하고 연구한다.

 

음악은 요일과 시간대별로 나누어 선정한다. 월요일은 하루의 시작을 의미하듯 선곡 또한 의미를 부여해 진행한다. 장르는 대개 주중은 라운지 음악을 추구하고 주말은 펑키그루브나 일렉트랙으로 가지만 강한 비트의 음악은 지양하고 있다.

용성중 매니저는 “우리와 같은 바가 많이 생겨 휴식 같은 편안함을 많은 분들이 느꼈으면 좋겠다. 그리고 손님 한분한분에 대해 더욱 신경을 쓰고 이야기 거리가 넘쳐나는 바로 기억되도록 노력하겠다”며 포부를 전했다.

 

손님이 느끼지 못하는 곳까지 최선의 노력을 다해 편안한 라운지로써의 역할을 충실히하며 강남역의 명소로 인정받고 있는 파복스로 오라.

 

 

Address
서울 강남구 역삼동 817-10 3F

Business Hours
6PM~4AM(연중무휴)

Price
칵테일 1만1천~1만4천원, 안주 1만5천~3만원


작성자 : [700자까지 입력가능합니다. 덧글 입력시에는 로그인 필요합니다.]
덧글등록

번호 제목 상호         위치        
35 Modern과 antique 7번째 bar medical team 관리자 2013/10/10
34 라틴의 열정을 가득 품은 개성넘치는 공간, 쿠바왕 관리자 2012/02/28
세련됨 속에 편안함을 추구한다면, PAVOX 관리자 2012/02/17
32 휴양지와 같은 바-So why worry 관리자 2011/05/13
31 넓은 하나의 실내에 두 개의 다른 공간이 존재한다-UNCLE29 관리자 2011/05/12
[1][2][3][4][5][6][7]

TOP으로